-
시오노 나나미 여사님의 어이털리는 구절 또 봄 같은 인구 5000만에 로마제국은 25만명으로 지키는데 대한민국은 55만임 아우구스투스 짱짱맨 ㅎㄷㄷ 어디서 부터 잘못된건지 로마제국시대에 페르시아빼고 대규모 상비군 둘 수 있는 나라가 있긴했냐 나머지 악숨이나 아르메니아 빼곤 다 야만족수준인데 바로 위에 맨날 도발하는 불법단체 있는 나라랑 비교라니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5.12.05
-
답글 그 여사님 역사학 전공입니까...? 애초 시대를 넘나드는 비교 자체가 그런 식으로 단순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게 아니란 걸 아실텐데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