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유로파4 코샄dlc구매하고는.. 난이도 최고로 높이고, 옛날처럼 땅 한개짜리 소국으로 플레이하니까 도저히 진행을 할수가없다. 땅 서너개만 먹어도 십여개국가에 코올걸리고 바로 정복전쟁각...

    게임이 변한건가, 내가 변한건가.. 하여간 이제 나도 적당히 덩치있는 국가를 플레이해야지. 그런의미에서 추천좀? 이탈리아랑 네덜란드는 이미 만들어서 다른걸 해보고싶은데 할게없네..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2.05
  • 답글 건주여진 작성자 Metternich 작성시간 15.12.06
  • 답글 사실 스코틀랜드가 보통 하드코어가 아니긴 하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할 땐 꼭 멀티 돌려서 절친한테 프랑스 시켜서 같이 털어먹는답니다. 아님 덴마크 해서 스칸디나비아 제국 만들고 스코틀랜드 터는 것도 꽤 괜찮은 플레이죠 ㅇㅇ 바이킹의 부활 같은 느낌이랄까~ 팁을 드리자면 시작 몇년만에 스웨덴 독립선포하니, 빚 좀 내서라도 용병 뽑아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노르웨이 동군연합 합병하는 걸 염두에 두셔서 스웨덴 프로빈스 세개는 꼭 요구하시면서 종전하시구요! 최근 패치 됐으니 좀 달라졌을 수도 있지만;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5
  • 답글 안그래도 방금전까지 스코틀랜드하다가, 아일랜드 땅 하나 먹으니까, 바로 영국한테 전쟁선포크리맞고 게임을 꺼버렸죠..
    오스트리아는.. 그냥 호감이아님..
    작성자 minority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05
  • 답글 함 스코틀랜드 해보시죠. 대영제국 건설까지는 할 만 할 겁니다. 아니면 오구리도 괜찮아요. 명색이 메이저국이긴 한데, 오헝제국 노리지 마시고 통일 신성로마제국을 목표로 하시면 그리 쉽지만은 않을 겁니다.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