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지는 게 아니라 살아라" 고 누가 그랬는데, 그 분은 "죽어지는 게 아니라 죽어라"에도 동의할지는 모르겠다. 이게 논리적 오류인 건 아니까 태클 자제좀 저 지금 센치함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