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아지는 게 아니라 살아라" 고 누가 그랬는데, 그 분은 "죽어지는 게 아니라 죽어라"에도 동의할지는 모르겠다. 이게 논리적 오류인 건 아니까 태클 자제좀 저 지금 센치함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