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짜증나면 마음도 짜증나서, 나를 무시하는 그녀의 마음을 잘게잘게 부숴 얼굴에 던져버리고 싶지만, 또 잘지내길 바라는마음도 크다.작성자DanTe작성시간15.12.09
답글그만하시죠. 유로트위터는 가벼운 잡담을 나누는 곳입니다. 작성자냐옹구름작성시간15.12.09
답글임베설)아아 임베설님에게 비논리적이라고 한게 아닙니다;; 아무래도 댓글앞에 확실히 말하고자하는 사람 아이디를 써야겠군요;;작성자DanTe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9
답글단테// 제가 비논리적이면 부디 지적 부탁드립니다. 여담이지만 메갈리아에서 하는 게 제가 보기에도 회의적이예요. 여성차별 문제를 상기시켜도 성공이래는데, 의식에도 안 떠오르고 도리어 비슷한 말들이 나중에 나와도 냉소 당하기나 할 거 같은 막연한 예감이 듭니다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시간15.12.09
답글전제가 제 생각에 여성차별이 있어야하는건데 그런게 없네요^^작성자DanTe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9
답글단테// 제가 요새 이 운동의 효과를 확인하고 싶어서 그럽니다만, 그래서 저게 성차별문제로까지 연결되셨는지 궁금합니다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시간15.12.09
답글minorityb) 예전부터 느꼈는데 본인 스스로는 굉장히 뭔가 논리적이라 생각하신가본데 현실하고 괴리감있는 생각을 계속 보강하면서 주장하는게 비논리고, 심지어 비현실의 영역까지 가시는게 아닌가 걱정되네요작성자DanTe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9
답글임베설) 얼마나 현명하시길래 제 무의식의 영역을 의식으로 끌어올리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한때 좋아했던 여자랑 황산이랑 엮다니;; 보고 화낼 이유조차 없는 행동인듯작성자DanTe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9
답글단테// 요새 저런 분들이 하는 게 컨셔스니스 레이징, 어젠다 세팅 뭐 그런 의도라 하십니다. 물론 님이 느낄 모욕감도 계산되었겠지요. 마이너리티비님이 굳이 시비걸려고 저러시는 건 아닐겁니다;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시간15.12.09
답글임베설)그냥 푸념이죠 뭐 이원배반적인 마음을 표현한 거랍니다아작성자DanTe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