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폰을 내려다보면 어지럽다.. 눈이나 감아야겠다... 오늘 하루도 엄청 힘든 날이 될거같다..특히 모든게 결정되어질테니 작성자 [☆]요키멍아빠 작성시간 15.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