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텔라를 1주 넘게 먹다가 그냥 딸기잼을 먹고 나니, 왜 누텔라가 악마의 잼이라는 이명이 붙었는지 납득이 되더라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