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소련 독소전 전에 보통 난이도로 가용ic를 500찍을줄이야;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