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생각해보면 "한국인임을 자랑스러워하는 것"과 "한국인이 '아님'을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딱히 차이도 없지 않나, 오히려 후자가 더 나쁘죠.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5.12.10
  • 답글 후자는 아무에게도 도움이 안됩니다. 게다가 대개는 이죽거리기나 할 뿐이라. 작성자 太人輩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11
  • 답글 국적자랑에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거 자체가 이상; 작성자 미시카고 작성시간 15.12.11
  • 답글 왜요?
    어차피 어떤나라 사람인게 자랑스러운건데 뭐가 더 좋고 나쁠수가 없는거 아니에요?
    작성자 카페노일 작성시간 15.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