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난 아직도 왜 '곧 달러트위터'가 되는지 이해 못했다..
그래서 그에대한 패러디 유머들도 하나도 이해가 안간다.. 뭐지? 왜 나만 모르는거지?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2.13
-
답글
사실 저때문입니다.
'Muricanization!
작성자
카페노일
작성시간
15.12.13
-
답글
저도 모로겠네여. 근데 냥고름님말씀대로 그냥 말장난이면 저도 원화트위터 드립 쳐야할 듯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3
-
답글
너무 깊은 의미를 둘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VIPS
작성시간
15.12.13
-
답글
네... 조만간 원 트위터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작성자
minority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13
-
답글
그냥 화폐 단위 가지고 말장난 하는 겁니다.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5.12.13
-
답글
음.. 유로화의 환율이 떨어지는것 때문인가요, 아니면 EU의 붕괴위기에 대한 문제의식인건가요, 아니면 단순히 스팀에서 원화를 지원해주는것때문에 화폐에대한 얘기가 나온건가요..
하여간 생각보다 훨씬 국제정세와 밀접한 드립인건가요
작성자
minority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13
-
답글
유로화 미국달러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5.12.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