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영어모르면 욕먹습니다 으으....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5.12.13
  • 답글 미국에서도 영어 모른다고 욕하는 사람은 욕먹습니다.
    인종차별주의자라고요.
    작성자 카페노일 작성시간 15.12.13
  • 답글 영어를 모르면 불편하거나 힘들수는 있어도 그게 욕먹을 일은 아니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13
  • 답글 영어모른다고 욕하는 사람이 욕 먹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대놓고 갑질하거나 소극적으로 냉소하면서 평가하는 쓰레기들 봐왔는데, 그런 인간들 치고 저보다 용법 똑바로 쓰는 분들 못 봤습니다. 이상하게 미국물 호주물 영국물 마셨다고 자랑하는 건지;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