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생각하면 소선구제가 아니라 비례대표이면은 저렇게 분당되도 크게 신경 쓸게 아닌데......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5.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