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혐오하지만 차별하지 않는다' 이게 동성애에 대한 내 스탠스인데, 막상 써놓고 생각해보니 말장난 같다. 차라리 '대놓고 차별하지 않겠지만 혐오하는 감정은 사라지지 않을 것 같다.'가 정확할까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14
  • 답글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작성자 Benedictus 작성시간 15.12.14
  • 답글 혐오보다는 싫다는 표현이 옳지 않을까요?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5.12.14
  • 답글 말장난 아닌데요;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