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이 하나 있으면 문제도 하나 있다. 사람이 없으면, 문제도 없다. <- 뭔 생각 드시나요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6
-
답글 앞 문장에서 '문제도' 뒤에 '적어도'를 붙어야죠. 사람이 한명 있다고 문제가 하나만 있다는 법이 있습니까?
물론 그 사람도 없어지면 문제를 제기할 사람이 없으니 문제가 없는겁니다.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5.12.17 -
답글 물지게// 확실히 뒤에문장은 그 자체로 진리인 항진명제 같은데, 앞에 문장은 좀 거시기하네요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17
-
답글 뒤엣문장이 참이라고 해서 앞문장이 참일수는 없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