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프랑스는 언제나 까야 제맛
    한국 진보의 프랑스뽕은 이해할 수가 없다
    작성자 작성시간 15.12.16
  • 답글 ㅂㄷㅂㄷ... 작성자 Depress 작성시간 15.12.17
  • 답글 저 진보고 프랑스뽕입니다. 저에게 돌을 던지는 건가요? 농담입니다 :>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