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생각해 봣는데 등급 인플레로 3등급 됫으니 이제 디플레만 기다리면 되는건가.. ㄲㄲ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