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익생활은 은근 괜찮네요. 정확히는 공무원 생활이 좋은 거겠지만.. 자번주에는 회식으로 랍스터 3kg짜리에 회 먹고 오늘은 소고기 먹음.. 연말이라 그렇지만.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5.12.17
-
답글 왜 몰래 입대하시나연 ㅠㅠㅠ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5.12.17
-
답글 어랏? 어라라랏!?!?!?!?!?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5.12.17
-
답글 규모 작은 공기업에 떨어지면 그런거 없습니다.
경비업무 그것도 야근 줄창 세움...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