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신기루를 보았나? 대체 뭐가 두려워서 썼다 지웠다;;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7
-
답글 전 보통 뭔가 쓰긴 했지만, 괜히 귀찮게 나는 이해하는데 남은 이해못할만한 설명을 길게 해야할거 같은경우엔 지우죠.
키보드/마우스/모니터만 아는사람한테 GPGPU 설명해주려면 매우 귀찮잖아요? 작성자 카페노일 작성시간 15.12.18 -
답글 뜨끔?! (평소에 지웟다가 이건 아니다 싶으면 그냥 지우는 1人)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17
-
답글 불란서저자 책 앙 사는 이유 물으려 했는데 하긴 내가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이 못 될 듯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