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왕초보~"라는 해커스 광고가 나올 때마다 짜증난다.이거 광고 짠 사람이랑 나레이터 패고 싶어짐....여러분, 과도한 스트레스와 부족한 휴식은 사람을 이렇게 공격적으로 만듭니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18 답글 저도 영어학습 광고하는 거 다 뜯어내고 싶어요. 들어본 적 없지만 사기치는 게 느껴짐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