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말, 뿌셔뿌셔가 처음 출시됐을때 어떤 아저씨가 그냥 라면인줄 알고 끓여먹었다카더라.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18 답글 그때 라면귀신도 유행했던거 같네요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5.12.19 답글 그때거는 끓여도 먹을만했음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5.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