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90년대말, 뿌셔뿌셔가 처음 출시됐을때 어떤 아저씨가 그냥 라면인줄 알고 끓여먹었다카더라.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18
  • 답글 그때 라면귀신도 유행했던거 같네요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5.12.19
  • 답글 그때거는 끓여도 먹을만했음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5.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