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 낙제기사 마무리(11화, 12화) 겁나 마음에 안드네요.하여간 이래서 애니메이션은 문제여...분량이 제한되어있다보니 태반이 급전개...같은 결과라도 과정에따라서 느낌이 천차만별인데 이건 뭐...1~2화 분량 정도만 더 들어가도 훨씬 부드러운 진행이 될 것 같은데...역시 전 소설이 최고인듯요.몇몇 애니 제외하곤 소설쪽이 훨씬 더 좋은듯.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5.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