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으아아 영작 좀 잘 하고 싶다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5.12.20
  • 답글 오랜만에 했더니 교수님께서 개판이라고 하시네요 흑흑 조언 감사합니다 작성자 [☆]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20
  • 답글 현실은 국어작문도 못함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20
  • 답글 맨날 읽고 맨날 쓰다가 읽었던 것 중에 기억나는거 있으면 갖다 붙이면 됩니다. 저도 영작 때문에 곶통받고 있지만 그래도 까라면 까게 되어있으니 계속 쓰다보면 늘더라는... 아무래도 쓰는 속도 자체도 빨라질 뿐더러 더 이쁘게(?) 쓰게 됩니다. 작성자 클레어 작성시간 15.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