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스탈린 앞에서 트로츠키 찬양하기 vs 히틀러 면전에서 히틀러 욕하기
    나는 닥후.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20
  • 답글 둘 다 하면 안되요? 작성자 카페노일 작성시간 15.12.21
  • 답글 스탈린과 히틀러가 한국어를 알아들을 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5.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