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탈린 앞에서 트로츠키 찬양하기 vs 히틀러 면전에서 히틀러 욕하기나는 닥후.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20 답글 둘 다 하면 안되요? 작성자 카페노일 작성시간 15.12.21 답글 스탈린과 히틀러가 한국어를 알아들을 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5.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