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땐 FPS를 참 잘 했었는데, 고입하면서 끊고 몇 년 되니 이젠 실력도 마인드도 노답... 총을 맞는다는 것도 쏜다는 것도 너무 무섭고 그냥 피하고 싶은 생각밖에 음슴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