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릴 땐 FPS를 참 잘 했었는데, 고입하면서 끊고 몇 년 되니 이젠 실력도 마인드도 노답... 총을 맞는다는 것도 쏜다는 것도 너무 무섭고 그냥 피하고 싶은 생각밖에 음슴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