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감독 부임하자마자 대숙청.스탭진 몇명 남겨두고 싹다 계약해지.선수단도 핵심선수까지 싹다 헐값에 매각.2부리그에서 성적좋은 애들 비싸게 영입해서 이적예산 박살.후임감독에게 똥을 선사하고 은퇴.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