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공부하러 나온 것도 짜증나는데 점수도 별로라 더 처참하다.크리스마스의 악몽이 따로 없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