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든 생각인데, 코홀이 다수의 국가가 가입했을때 신롬같은 연합을 창설 할 수 있게 되면 괸찭을지도...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