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을 하든 일베를 하든 내 알바 아닌데 티를 팍팍 내면서 트러블 유발하는거 보면 진짜 짜증난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26 답글 minorityb/ ? 민원 넣으세요. 그러라고 있는 민원실이고 운영진인데여.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5.12.26 답글 이런식으로 언급하는거 자체가 트러블 유발인데요. 이런식의 분란조장을 좋아할사람은 없죠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