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년전 자신의 잘못으로 영활중을 당한 사람이 다 년간 세컨으로 가입해서 여러 분탕을 유발하며 유로파를 오염시키는 공해 행위를 하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정신병이라는 생각 밖에 안 든다. 그런 사람은 유로파 카페에서의 활동보다는 정신과 치료가 더 시급하다.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5.1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