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들 미안해요.우리가 너무 잘못했어.잘못해도 너무 잘못했어.저따위 여자가 안뽑히게 진짜로 목숨을 걸었어야 했는데.할머니들, 정말정말 미안해요.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5.1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