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년인가 3년만에 드디어 치과에 갔는데 사랑니가 3개
    하나는 자라면서 어금니 뿌리 하나를 거의 다 녹여서 조만간 어금니를 뽑아야할지도 모른다고 ;;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5.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