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인가 3년만에 드디어 치과에 갔는데 사랑니가 3개하나는 자라면서 어금니 뿌리 하나를 거의 다 녹여서 조만간 어금니를 뽑아야할지도 모른다고 ;;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5.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