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뭐 내일도 수요집회 있겠죠. 웬만하면 집회같은 거 안 가고 싶었는데 이번엔 워낙 어이가 업ㅂ는 일이라, 아는 분하고 가게 됐습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5.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