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학은 어렵다. 물론 어렵지 않을 수도 있다. 다만 아직 어려운 단계에 도달하지 않았을 뿐이다. 그 단계가 누군가에겐 수열과 극한이고, 누군가에겐 해석학인 정도의 차이이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