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ㅣ또 반복이다..내가 상황은 좋지않아 오랫동안 있어야했는데..도저히 버틸수없게 만든다..그러면서 뭐 사람들의 정신건강을 위한다고 할수 있는가말이지..거리..시간이 길면 뭐가 온다고? 다들 힘들까봐 걱정한다고? 그 거리보다 더 먼거리를 대중교통으로 다니는사람들도 많아..그리고 개인차가 없어서 어쩌고저쩌고?... 비효율적인건 누가 비효율적인데.. 작성자 [☆]요키멍아빠 작성시간 15.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