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만이 세계에서 혼자 세는 나이를 쓴다는 것은 여전한데, 그나마 나아졌다고 보는게 그 이유로 농경문화라 씨를 뿌렸을 때부터, 태아 때부터 세기 때문이라는 소리는 잘 안 나오더라.
    저 괴상한 핑계를 들을 때마다 세계에서 이 동네만 농사짓냐고 까곤 했는데, 세는 나이가 좋다는 사람들도 저게 얼마나 바보같은 소리인지는 깨달은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