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복무 중에는 주민등록을 동결시켜 나이를 유지시키는게 어떻까.
21살에 군대갔다와서도 21살.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02 -
답글 리얼... 작성자 무가베 작성시간 16.01.03
-
답글 기분만이라도 느끼게.. 작성자 Equus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1.02
-
답글 생체노화도 스탑을 해야...의미가 있져 ;ㅅ;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6.01.02
-
답글 나이든게 실감이 안나서 ㅋ 94년생한테 21살 캣다가 반말들음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1.02
-
답글 그러면 말뚝박으면 영원히 국민연금을 못받는건가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