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인데 화장실에 휴지가 없고 물 쏘는게 있내여 허허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1.03 답글 다른 칸 들어가니 있긴 합니다 제가 운이 나빳던 왠지 사람(현지인)들이 손을 열심히 씻더군요 작성자 이상엽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1.03 답글 오오 이야기로만 듣던 수동식 비데!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