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두바이인데 화장실에 휴지가 없고 물 쏘는게 있내여 허허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1.03
  • 답글 다른 칸 들어가니 있긴 합니다 제가 운이 나빳던 왠지 사람(현지인)들이 손을 열심히 씻더군요 작성자 이상엽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1.03
  • 답글 오오 이야기로만 듣던 수동식 비데!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