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지친다...god 별로 안 좋아하는데 "길"이 듣고 싶어지는 날이네.들어봐야 그다지 위로가 될 것 같진 않지만.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