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이라는 드라마를 본 적은 없어도 이름은 들어본 적이 있으니 그럭저럭 유명한 드라마인 듯 하다.그걸 리메이크한다는데 아이돌들을 기용하고 고려시대 알파걸 운운하는게 벌써부터 망한 냄새가 나는 듯.더구나 황보씨가 왕건의 맏딸이라니, 낙랑공주 어디감?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