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길어야 두달만 더 보고 더 안 볼 사람이라고해서 너무 솔직하게 대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
    1년도 지나기 전에 서로 잊을 사람이지만, 그래도 약간은 포장하는게 나았을려나.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