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야 두달만 더 보고 더 안 볼 사람이라고해서 너무 솔직하게 대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1년도 지나기 전에 서로 잊을 사람이지만, 그래도 약간은 포장하는게 나았을려나.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