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끔 드는 생각인데 나 자신은 반미주의자가 아니고 반미주의자들을 이해도 못했지만 최근에는 반미주의자들이 생기는 이유를 왠지 알수있는것같다 작성자 Metternich 작성시간 16.0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