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블랙 스쿼드 꽤 재밌네요. 오늘 처음 하는데 첫 판은 감 잡느라 똥, 두번째 판은 3등, 3번째 판도 3등, 4번째판은 2등하면서 킬 퍼묵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