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스쿼드 꽤 재밌네요. 오늘 처음 하는데 첫 판은 감 잡느라 똥, 두번째 판은 3등, 3번째 판도 3등, 4번째판은 2등하면서 킬 퍼묵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