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분기에 나온 애니중 4개 빼고 다 보고있으면 중증 오타쿠인걸까요...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