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은 즐거워야 하는데... dhr 처음 할때 카페글 하나하나 다 뒤져가며 배웠던 그런 즐거움을 공부할때도 느끼고 싶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