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물론 인도 요리가 맛있긴하지만...
    칰은 한국이 짱입니다. 훨씬 더 맛있어요
    설사 때문에 아무것도 못먹고있는데 친구놈들이 갑자기 치킨 이야기를 해대서 갑자기 배가 아프다.... 으으으...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6.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