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인도 요리가 맛있긴하지만...칰은 한국이 짱입니다. 훨씬 더 맛있어요설사 때문에 아무것도 못먹고있는데 친구놈들이 갑자기 치킨 이야기를 해대서 갑자기 배가 아프다.... 으으으...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6.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