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정부 상태가 무슨 뜻이냐는 꼬마의 물음에 "쉽게 말해서 니가 학교에 갔는데 학교에 선생님 같은 어른이 하나도 없는 거야."라고 했더니 "그러면 완전 좋은 거 아니에요?"라고 반문하더라.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1
-
답글 노숙자들 개이득
숙소와 노예를 한큐에 작성자 도를 아십니까? 작성시간 16.01.23 -
답글 선생님이 없어서 급식도 안나오고 쉬는시간종도 안울리는데?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1.22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