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스타2보다 템포가 빠른 rts가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홈월드-데저트 오브 카락 이거 템포 장난 아니네요.
    컨트롤 소요도 많고..
    저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 아니였으면 스팀평가 완전 똥으로 받았을텐데... 저 두개가 괜찮다보니(+캠페인 평가도 좋더라구요) 첫인상은 좋아서 평가가 좋은듯..
    근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은 진짜 괜찮네요.
    캐리어(홈월드 기준으로 마더쉽/플래그쉽) 업글 시스템도 좋고...
    유닛 볼륨 쫌만 더 늘리고 템포만 좀 느렸으면.ㅠ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6.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