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2보다 템포가 빠른 rts가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홈월드-데저트 오브 카락 이거 템포 장난 아니네요.
컨트롤 소요도 많고..
저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 아니였으면 스팀평가 완전 똥으로 받았을텐데... 저 두개가 괜찮다보니(+캠페인 평가도 좋더라구요) 첫인상은 좋아서 평가가 좋은듯..
근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은 진짜 괜찮네요.
캐리어(홈월드 기준으로 마더쉽/플래그쉽) 업글 시스템도 좋고...
유닛 볼륨 쫌만 더 늘리고 템포만 좀 느렸으면.ㅠ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6.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