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 안에 염증이 생겨서 부어오르니 잘 안들리는 것도 문제지만 그보다 통증이 너무 심하네요.
몇달 전에 같은 증상으로 고생한 바 있어서 가급적 간지러워도 손 안대려고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긁은 듯.
병원 다니고 약먹으며 가라앉기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데 귀가 아프니 집중도 안되고 총체적 난국.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25 -
답글 중이염 정말 고통스럽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5
-
답글 전 눈꺼풀 안쪽에 -_-; 눈물길 지나가는 자리라서 외과적 시술도 못한다는군요. 눈안에 팥알이 하나 굴러다니는 느낌적 느낌(..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6.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