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은 귀 안의 붓기가 좀 가라앉은 것이고, 나쁜 일은 그게 곪아서 고름이 나온 덕에 가라앉았다는 것이다.내일에는 과연 개선될 것인가, 더 악화될 것인가.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