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0세기에 히틀러 스탈린 마오쩌둥이 없었다면 세계는 얼마나 달라졌을까.

    반대로 케네디와 흐루쇼프가 아닌 다른 사람이 미국과 소련의 지도자였다면 현재는 어떻게 됐을까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9
  • 답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역할 했을듯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1.29
  • 답글 스탈린 동지는 언제나 옳지요 작성자 작성시간 16.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