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에 히틀러 스탈린 마오쩌둥이 없었다면 세계는 얼마나 달라졌을까.반대로 케네디와 흐루쇼프가 아닌 다른 사람이 미국과 소련의 지도자였다면 현재는 어떻게 됐을까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9 답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역할 했을듯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1.29 답글 스탈린 동지는 언제나 옳지요 작성자 첝 작성시간 16.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