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태여 어그로 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글들은 삭제유로트위터만 오면 맨날 이런다 ㅠㅠ 작성자 첝 작성시간 16.01.29 답글 하하...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6.01.30 답글 유로트위터 특성상 심한 어그로가 아니라면 잘 끌리지도 않던데요 뭐 ㅋㅋ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9 답글 ㄱㅊㄱㅊ... 나도그런 맘 있음... ㅠㅠ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